몬스터소환비서질문좀하겠습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매력아사랑해@연

조회 1830 추천 0 2022.03.04 PM 12:16:45
제가 거래소 등록할려고 300까지 레벨업 하다보니 너무오래걸려서그런데

몬스터소환비서 3000억 경험치주는거 그룹 4개 맺고 잡으면 경험치 다같이 먹나요??

그리고 내방없을때는 어떻게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04 PM 12:36
     
    http://goeyu.com/board/view.php?id=screenshot&no=207518&page=1&s_m=1121&s_v=%BC%D2%B6%CB%B1%B8%B8%AE.&
    몬비관련 육성글이니 참조하시면 도움될듯합니다
    202203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3.05 PM 10:20
     
    그룹맺고 잡으면 경험치 다 같이 먹는걸로 알고있고

    내방없을때는 몬스터잡는 전장?같은지역으로 이동되서 진행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