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관련 질문점요

캐릭터 기타
주술사

멀망의사신@연

조회 561 추천 0 2022.03.05 AM 10:07:31
현재 750정도 주술인데요
바린이입니다
환수 현재 청룡키우는데 주작 백호 현무 청룡 이렇게잇는데
환수 주술은 주작 아니면 백호라는데 각각 특징이머죠???
시동을 걸면 그리고 썌지나여?? 잘모르겟네요 ㅠㅠ환수에대한 ㅠㅠ 새로 봉인상자 사서 키워야하나 생각이 드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05 AM 10:11
     
    주작은 장비 자체에 마증이 많이 붙어서 효율이 좋고
    백호는 시동시에 데미지가 10% 올라갑니다.
    202203

    추천 0

  • 주술사 멀망의사신@연
    2022.03.05 AM 10:19
     
    환수 모두다 시동걸면 다 딜이 썌지나여??청룡만 키워봐서 잘모르겟네요
    그리고 환수 2마리 키우면 2마리 동시 시동이라던지 같이 활용도 되나요??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05 AM 10:55
     
    시동은 한마리밖에 못걸고 데미지가 상승은 환수장비에 방관 세팅이 얼마나 되어있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202203

    추천 0

  • 주술사 멀망의사신@연
    2022.03.05 PM 04:16
     
    시동걸면 안걸었을때보다 썌지는거 같은데 환수 청룡 현재 방관템없이 투력용으로 템맞췄는데 방관템ㅁ 아닌 그대로 투력으로 가도 모든환수 딜이 똑같나여??????????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