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오래전부터 고질적인 버그인데키가 안먹히고컨트롤 + r도 안눌러지고키번호 마법키 키버튼 눌러도 안써지고예를 들어 쉬프트 + i를 눌러야 되는데그냥 쉬프트 안누르고 i만 눌러도 조합창이 뜨는등비정상적인 상태가 될때가 있잖아요.
이때 해결하는 방법은 재접말고는 없나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