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는 공격력, 마법중에 뭐가 좋나요?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755 추천 0 2022.03.06 AM 08:22:46


살수7차 마겸입니다, 살수는 공격력 마법치명중에 뭐가 더 좋나요? 

둘다 좋은데 공격력이 더 좋지 않나여? 아시는분 답변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또때롱@연
    2022.03.06 AM 08:36
     
    다른템 수준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마치올리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공증은 다른데서 안챙기셧으면 저 69가 신체각성에서 묻히는 수준이라 아무옵션도 없다고 생각하면됩니다.
    마치가 700정도 미만이라면 공증 신각을 넘었어도 공증69보단 마치를 추천드립니다.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06 AM 08:44
     
    마법치명을 우선적으로 올리는게 더 좋습니다. 마치를 최소 700대는 찍어야 좋고
    왼쪽 백기린은 잠재도 풀 감정이 안되어있네요. (황금돋보기 부분 감정으로 올리거나 해야합니다)
    공격력증가는 방어구관통 > 마법치명 > 공격력증가 순으로
    가장 후순위에 둡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