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는 광부도시락값에 비해 얻는 경험치가 너무 적은데ㅠ
1시간채굴해도 100-150조 수준이더라구요...
740넘으면 채굴 굳이 안하는게 낫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수안@연
-
2022.03.06
PM 12:28
-
-
사냥 대비해서 못먹는게 너무나도 당연한거긴 합니다
채굴은 휴경 키고 채굴 집중력만 유지하면 되지만 경험치 먹는것도 사기면 아무도 사냥을 하지 않을겁니다.. (사냥은 도핑도 해야되고 준비해야될게 많기 때문이죠)
사냥을 좋아하신다면 출세가도 올리는 정도만 하시면 됩니다
202203
-
-
도사
시러엽@연
-
2022.03.06
PM 03:32
-
-
사냥끝나고 하면 그나마 부가적으로 추가경험치를 얻을수 있어서 하면 무조건 좋긴 하지만 그때부턴 이제 사냥으로 얻는 겸치가 너무 좋아져서 굳이 할필요가 없긴 합니다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