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0랩 경험치로 랩업 VS 체력올리기 질문

캐릭터 경험치
영술사

안녕못난이들@연

조회 1452 추천 0 2022.03.06 PM 11:08:36
체마 280만/410만 영술사인데
안시성 3판돌고 받은경치 3300조로
랩업 (4랩업) VS 체력올리기(랩업X)(체력280만 > 400만 )되는데
둘중 어떤걸 올려야할까요?
항상 도호귀인 레벨올리기 (체력,마력 변환)하면
무조건 마력만올라서 7차넘게찍는동안 체력이 2차격수맹키로 조루체력이라 너무잘죽어서
체력도 이미 100만가량 올린건데

레벨업포기하고 체력만 올릴가치가있을까요?
그리고 만약에 체력을 올렸을경우
다음 레벨업에있어서 패널티가있는지 렙업이 더 힘들어지는건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06 PM 11:15
     
    체력을 올린다고 다음 레벨업에 패널티가 생기거나 하진 않습니다.

    일반적으론 레벨(마력올리기)를 많이 하는 편인데 체력이 낮아서 생존이 힘들다고 하시다면

    어느정도 찍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202203

    추천 1

  • 영술사 안녕못난이들@연
    2022.03.06 PM 11:21
     
    수안님 그럼 7차영술사정도면 체력몇정도까지 찍는게 괜찮고 몇 이상찍는건 비추일까요?
    일단 따봉 눌렀습니다!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06 PM 11:35
     
    386만6700까지는 체력을 올리기가 쉽고 (1000조 정도 필요했던걸로 기억)

    그 이후 올리는게 경험치가 많이 필요해서 체력을 그 위로 올리는건 당장엔 비추천합니다.
    2022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