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마 280만/410만 영술사인데
안시성 3판돌고 받은경치 3300조로
랩업 (4랩업) VS 체력올리기(랩업X)(체력280만 > 400만 )되는데
둘중 어떤걸 올려야할까요?
항상 도호귀인 레벨올리기 (체력,마력 변환)하면
무조건 마력만올라서 7차넘게찍는동안 체력이 2차격수맹키로 조루체력이라 너무잘죽어서
체력도 이미 100만가량 올린건데
레벨업포기하고 체력만 올릴가치가있을까요?
그리고 만약에 체력을 올렸을경우
다음 레벨업에있어서 패널티가있는지 렙업이 더 힘들어지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