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던분이
악귀문이랑 안시성은 꼭 해**다고 하더라구요 부캐육성에 상당히 좋고 가문에 영향을 준다고 해서............
일단 본케는 주술사인데요 방금 2판 헐래벌떡 돌아봤는데요 혈동? 비슷한거 같더라구요
유튭 영상보면 그냥 악귀문 도는영상뿐들이던데
궁금한게 몇가지 있슴니다
1)악귀문이 전투력 맞추는게 경치손실이 적다고 들었습니다 그기준이 5천?단위인가요?
EX)3.5투력이면 3.9도 같이 포함되는거고 채굴?굴수같은 느낌인건가요??
2)4클라켜고 주술로만 돌았는데 부케들이 다 죽어있더라구요.... 이거 재축 다 먹이고 시작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부캐관리는 어케하는건가요??
3)시동쓰면안되나요? 그리고 혼마술걸지말고 무조건한방??? 에 죽여야 한다던데 격수입장에서 어케해야하나용?
4) 악귀문 탑티어직업순서가 어케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