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자의온기

기타 기타
주술사

포도밀크티@연

조회 3168 추천 0 2022.03.07 PM 02:52:37
가끔 템 떨어진거 주우려다보면 죽은자의온기가 남아있다고 되어있는데

요즘은 죽어도 템 안떨구지 않나요??

어떻게 죽은자의 온기가 남아있는 템이 있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3.07 PM 02:57
     
    죽은자의온기가 아닌 그냥온기일껍니다.. 환웅템이나 뭐 그런경우 떨구고 일정시간까진 온기가 남아있어서 다른사람이 줍지못하고 (다른사람이 올라타있어도 떨군사람은 컨트롤 줍기로 주울수있어요) 그 시간이 끝나야 됩니다
    202209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07 PM 04:08
     
    죽은자의 온기는 2011년 경에 사라졌고 온기라는 시스템만 남아있는데

    어느정도 값어치를 형성하는 아이템을 버렸을때 타인이 바로 줏을수 없게끔 방지하는 시스템으로

    주인의경우 쉬프트+먹기로 아이템 주변에서 먹을수 있습니다. 상하좌우대각선

    아이템을 떨군지 30분인가 1시간인가 지나면 먹어집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