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템 하나 골라주세요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715 추천 0 2022.03.07 PM 07:24:14




자신이 살수라면, 셋중에 뭐 살것같나여??? 

뭐가 제일 좋은지 모르겠어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07 PM 07:27
     
    오른쪽 전투력 1000인거 사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202203

    추천 1

  • 영술사 안녕못난이들@연
    2022.03.07 PM 07:58
     
    음 저였으면 기절11퍼,마비11퍼 달린거 살거같아요
    둘다11퍼 바르는것도 돈꾀나들고 돋만 돌리면될거같아서요
    당장쓰시기엔 1000짜리가 좋겟지만
    저라면 2번째꺼 구매하고 방무작이나 명회+3 +잡옵 붙을때까지 돌려서 쓸거같아요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3.07 PM 09:04
     
    투력용이시라면 제일 오른쪽꺼 사시는게 맞습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