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를 보니
백호 2마리 황룡 1마리 청룡1마리 이렇게 키우시는분들이 많던데요..
현재 캐릭 만들때부터 청룡환수로 하나 선택해서 결속화 되어있는 상태이고.
나머지 이제 환수를 준비하려고 합니다..
황룡은 필수라 만들 생각이고
6차승급후에 받은 7에서 8로 정령화 시켜주는 정령비서를 무얼 써야될지 고민입니다.
저도 청룡1 황룡1 백호 1~2마리 하려고 하는데
백호 2마리 하는 이유는 무엇이며 ,
청룡환수는 필수인지
6차때 주는 정령비서는 뭘로 쓰면 제일 베스트가 될지 고민입니다.
또한 투력셋은 이해가 되는데
환수 방관템을 왜 황룡,백호 이런식으로 두 세트나 맞추는지도 궁금합니다.
pk는 전혀 안할생각이고 레이드,사냥만 고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