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타저항 높이면 레이드에서 딜 덜들어오나요?

캐릭터 기타
도사

샤워@연

조회 1127 추천 0 2022.03.10 PM 12:06:41
직타저항 높이면 레이드에서 딜 덜들어오나용?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3.10 PM 12:08
     
    마령에서는 확실히 덜아픕니다
    202209

    추천 1

  • 도사 샤워@연
    2022.03.10 PM 12:10
     
    감사합니당 혹시 탐에서는 상관없나여?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10 PM 12:13
     
    탐 오리 딜은 방어가 중요합니다
    202203

    추천 0

  • 도사 샤워@연
    2022.03.10 PM 12:31
     
    두분 ㄳㄳㅎㅂ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