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표신궁문지기방9였나
맵 가운데 이상한 포털이 생기더니 사람들이 막 들어가더라고요.
저도 들어갈려고 했더니 위험하다고 나오면서 입장이 안되더라고요.
거기는 뭐하는데인가요? 평소에는 없는 입구인데
궁금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