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기린 낄려고 했는데 글을 찾아보다가 환웅7손도 추천하는글이 보이더라구요 종합적으로 봤을때 어떤걸 더 추천하는지 궁금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2.03.11
PM 03:24
-
-
저자본이시면 백기린이 낫습니다 환웅가는게 셋옵받으려 가는건데 전 추천안드려요
202209
-
-
도적
수안@연
-
2022.03.11
PM 03:31
-
-
보통 백기린을 가는것이 일반적으로 템에다가 황돋 마치돋을 넣어서 마치를 최대한 끌어올리는게 좋습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