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키보드 오른쪽에 키버튼으로 누를 수 있게 하는게
퀵슬롯 마법 맞나요? 화면 오른쪽 하단에 체력과 마력옆에 표시된거요.
1번은 1~9하고 0번까지 있는건 알겠고
2번 퀵슬롯은 어떨때는 그냥 마법이미지만 보이고
어떨때는 마법 이미지 위에 컨트롤 + 1, 컨트롤 + 2 이런표시가 되어있는데
이런 표시를 없애거나 설정할 수 있나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