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뭐 7년만에 와서 렙 650마성으로 무한장 플레이 하면서
너무 궁금한게 많아서요.. (답변 보고 그냥 접을지 아니면 취미로 한번씩 할지 정할려구요)
원래도 pk 유저여서 사냥 일체 안하고 저스펙으로 고스펙 때려잡았거든요 그때는
방어작이어도 청저걸고 콤보 넣으면 거의 다 죽거나 전바걸고 노도 걸면 죽으니까..
옛날에는 마증 38 28 28 28 박힌게 엄청 좋은 각인이었는데..
템은 현재
진산봉태 38 28 28 28
주금관10성 5+1 28 28 28
환웅7손갑옷 (노말) 입니다.
대충 뭐 마증 300 , 방무40, 마치400, 시향620 이 정도인데요
대부분의 주술사, 도사, 도적(싼 방어작)은 다 패는데
전사가 개넘사벽이더라고요
1. 마도사 풀버프 받고 들어와서 흰색 방어벽? 같은거 땜에 마성헬 날려도
뎀지가 아예 안들어가던데 이런거는 어케 잡나요 ?
2. 방어작 도적이 특히 좀 까다롭습니다 위협쓰고 한대 떄리면 바로 속박인지 뭔지 걸려서
걍 뒤지더라구요 그래서 백호4마리 공성100 해서 다니니까 좀 낫긴한데 도적 잡는 루트가 어떻게 되나요?
(예전엔 석화걸고 선빵 맞아준담에 바로 텝잡고 마성헬 했는데 이제는 멸아검무 맞으면 마비돼서 이거도 안되네요 ㅋㅋ;)
텝 잡기도 버겁습니다 솔직히
3. 좀 못하는 방어작 전사는 그냥 시전지연,불수,(노도3콤보) 걸어서 녹여서 죽이는데
잘하는 애들이나 마도사 풀버프 ㅈ받는 애들은 뭐 노도 걸어도 자혈갱생으로 체력차고
영약빨고 오는건지 피도 안닳더라구요
무기빼고 풀방어작이던데 대충 300은 돼보였습니다. 이런애들 주술사로 잡으려면 대충 얼마써야하는지, 방무마증공증 스펙 대충 어느정도 돼야할까요 ?
4. 패치된건지 혼마염이랑 뱀 저주가 하향먹은거 같던데
솔직히 풀방어작 한 애들은 주술사 마성헬콤보로 잡으려면 혼마염으로는 무리인가요..
+28 밖에 안되더라구요 뱀은 이무기뿐인데 ㅎㅎ;
5. 도사 버프가 패치된건지 상대 도사는 마수셋도 아니고 (물론 저도 아님)
아무리 마성을 날려도 그방도 잘 안깨지고 반탄공도 무한반탄인거 같더라고요..
물론 못하는 도사는 쉽게 잡는데 저랑 좀 비슷하면 거의 못잡겠어서요
대처법이 뭔가요 ? (마도사 풀버프까지 받으니 이거 원)
6. 마지막으로 이미 마증무기랑 마증투구는 사서 그러는데 마증+방무나 올방무셋이나 비슷한 효과 아닌가요? pk에서도
방어작 때려잡을려면 올방무로 바꿔야할까요 아니면 별 차이없으니 그냥 제가 낀 환웅7손갑옷에만 방무각인 넣을까요?
질문이 좀 기네요
애증의 게임이라 한번씩 생각나도
꾹 참다가 다시 들어왔는데 답변좀 잘해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