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작업 직접하면 손해인가요??

아이템 각인
주술사

달빛범@연

조회 740 추천 0 2022.03.12 AM 08:51:02
각인작업 직접하면 손해인가요??
각인하느라 벌써 천만전 넘게 썻는데 

이미 각인 작업 된거 사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해찬갓@연
    2022.03.12 AM 08:55
     
    아무래도 분기마다 돌아오는 비서시즌이 아닌경우
     
    이미 만들어진 각인구슬을 사거나, 완제 아이템을 사는경우가 더욱더 금전의 소모를 아낄수있습니다.

    자신의 행운을 시험해보고 싶다거나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 하는경우 직접 작업하셔도 무방하나,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12 AM 08:58
     
    어지간하면 각인을 직작하시는건 손해볼 확률이 크고 운이 평소에 진짜 좋은게 아니라면 완제품을 사는게 낫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