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질문

캐릭터 직업
전사

나나랑의아들@호동

조회 537 추천 0 2022.03.12 PM 03:56:23
노말템이 800인 무기에
황돋 : 마치46 공증59
노각인
기특 : 주력스킬 두개 피해량 16 18
필살률 : 28
위에 옵션들 붙고 1800이면 괜찮은건가요?? ㅠㅠ 시세맹이라서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12 PM 04:07
     
    정확히 무슨 무기인지를 알수 없어서 파악이 힘드나

    800만전이라고 하시니 칠지라고 추측하고 말씀드려봅니다.

    칠지 기준이라고 한다면 적당하거나 괜찮은가격인거같습니다.
    202203

    추천 1

  • 전사 나나랑의아들@호동
    2022.03.12 PM 04:08
     
    아 칠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