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주술사입니당 각인및 템세팅 질문드려요

아이템 각인
도사

보선님@연

조회 1008 추천 0 2022.03.13 PM 06:08:43
627초보마성입니다.
현재 방무5 4줄 칠지끼고있고
환웅 7 뚝이랑 갑옷 입고, 마성.마신의부적  백기린 쌍 끼고있습니다.
신수는 주작 666입니다

초보이기도하고 금저적인여유가 크게없어 방무로 박으려고하는데

뚝배기랑 갑옷 둘다 방무를 넣나요??

그리고 보조는 마신,마성부적말고 그 찬란한금두꺼비를 끼라는데팔지도않고 어디서 얻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13 PM 06:19
     
    투구 갑옷 둘다 방무로 넣으시면 되고 보조는 찬란한금두꺼비는 지금은 장비합성 아니면 실질적으로 얻기가 힘드므로

    승급 보조 쓰시다가 650레벨 이후부터 낡은마사의귀목 착용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