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주술사.도적에 대해서

캐릭터 직업
도사

착한나루토@유리

조회 1132 추천 0 2022.03.14 AM 12:31:26
1.주술사가 사냥원탑이라고 하는데요
그 예전처럼 숫자누르고 몬스터 지정하면서 사냥이 번거롭나요?
그냥 도적전사처럼 123123 이렇게 누를순없나요?

2. 주술사를 제외한다면
사냥.레이드.pvp 등등...면에서 도적vs전사 에 짧게나마 설명부탁드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14 AM 12:38
     
    1. 주술사는 자아성역이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사냥이 매우 편합니다

    물론 딜이 되야 편한거기때문에 7차 스킬같은경우는 본인이 일일히 탭을 돌리면서 써야합니다.

    2. 전사는 밸런스가 되게 좋은데 고자본 캐릭터이고 도적은 저자본으로도 가능하나 사냥이 매우 좋지 않고 레이드가 매우 좋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