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천인 템세팅 가르쳐주세요!

캐릭터 직업
궁사

윈드브레이귀@연

조회 1244 추천 0 2022.03.14 AM 03:14:48
예전에는 직타 + 방어 및 둔갑체뻥 등을 사용해서 생존에 신경썼던것 같은데요,

7차이후 마도사와 인장으로 사냥도 하려면 딜이 필요할까 싶기도 하네요

요새는 지배천인 템세팅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3.14 AM 07:19
     
    지배천인이라고 특별히 다른 템세팅은 없고(그런데 딜지배로 가시려면 일반 격수처럼 방관이면 방관 방무면 방무 최대한 챙겨주셔야 됩니다)

    최대한 풀 마치 뜰 수 있게 마치 1000정도 챙겨주시는게 좋고

    방관세팅이면 방관을 최대한 방무세팅이면 방무를 최대한 올려주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3.14 AM 07:49
     
    지배는 그냥 간단하게 방템만 두르고 해도되나 순수 지배의 사용용도는 많이 줄어들었고 마도갸 붙는 딜 지배는 사냥터별로 다른데 몬스터 개체수가 적은 사냥터에서 써야 화구가 최대한 안끊기고 유지할수 있습니다
    202203

    추천 1

  • 궁사 윈드브레이귀@연
    2022.03.14 AM 10:28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럼 황금투구+손목띠 이용한 직타세팅 이런거 보다 

    환웅이나 태광등 방무/마치세팅이 더 좋다는 말씀이시군요!

    감사합니다!!

    한가지 더 여쭙고 싶습니다! 시향은 필요하지 않겠죠?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14 PM 01:19
     
    시향은 따로 필요하거나 하진 않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