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 하는 이유

캐릭터 직업
마도사

앨마도@연

조회 760 추천 0 2022.03.15 AM 01:38:17
하루에 3번 할 수 있어서 무작정 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해서 지금 템들 얼추 많이 모은거 같은데요~

이거 모아서 어떻게 사용하면 좋나요??

지금은 투력셋 333 끼고 있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2.03.15 AM 01:42
     
    333로는 본인케릭터의 전투력이 좀 많이 부족한 상태가 되니 555으로 도전해보시는게 더 좋아보여요^^

    전투력용 555 한셋 하시고 나머지는 장사하시거나 다른부위장비 제작하시면 될듯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3.15 AM 02:00
     
    태고 재료 모아서 성물진을 지르시거나 가지고 계신 장비를 333에서 555정도까지 올려보시는걸 시도할수 있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