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등급은 노가다 가정해서 7등급까지가 명확한 한계인거 같고..
현실적으로 보셨을 때, 환수 장비는 어디까지가 마지노선인가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악귀문이나 사냥, 그 외 거마왕 같은거 솔플 할 때
현재 청룡 333 투력셋으로 시동해서 사냥 때 쓰고 있습니다...;;
시동 사냥용 방관? 환수 장비가 너무 비싸서요 (3~4를 방관이나 사냥용 장비로 만드는 사람도 없구요..)
이게 저자본 서민유저면 그냥 정상 범주에 속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모르는 육성, 세팅 방식이 있는 것인가요??
정말 몰라서 여쭙습니다..
투력셋으로 시동장비 쓰니까 자괴감이 너무 오지는데
사냥용 시동환수 장비는 세팅 할 엄두가 안날 정도로 진입장벽이 너무 확 높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