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 질문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도사

착한나루토@유리

조회 849 추천 0 2022.03.16 PM 02:11:43
1. 궁사 사냥 어떤가요??

2. 환수 시동은 사냥할떈 안쓰고 레이드할떄만 사용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16 PM 02:14
     
    사냥 자체는 좋은 편입니다만 높은 스펙과 고난이도의 컨트롤을 요구합니다. (주술사 하위호환 느낌을 지울수 없음) 시동은 사냥 레이드 모두 사용해야합니다 시동을 상시 켜도 딜이 모자라기 때문에 빠뜨리시면 절대 안됩니다
    2022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