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봄바람 육성패키지 관련 궁금한게 있습니다.
지금 레벨 690궁사인데요.
매주 악귀문이랑(안시성은 포기) 소확행 요강 3개 모일때마다 3중첩 + 주간 니나노 경험치로 키우고 있습니다.(요즘 문파수리 너프되고, 엘든링 하느라 사냥을 자주 안해요.)
지금 판매중인 육성패키지를 구입하면 레벨 700까지 가능할까요?
그리고 육성패키지 요강을 구입한다면 중첩으로 쓰는게 이득인지 1개씩 까는게 이득인지 궁금합니다.
지금 사냥터는 흑월탑 하층 심연 입니다.(전투력 쬐금 부족해서 나락을 못갑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