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마증 공증 노도핑기준 어느정도면 효율 좋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예민한스@연

조회 1265 추천 0 2022.03.17 PM 05:39:05
노도핑기준 현재 방무 180정도인데

다다익선은 알지만 

상식적인선에서 

공증 마증 노도핑이 

어느정도면 사필 , 사냥종합, 바람패스도핑, 주작시동 ,신변 정도할때

효율이 가장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17 PM 06:33
     
    마증은 도핑했을때 한 500대는 만드는게 좋고 공증은 높을수록 좋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