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궁사 악귀문 솔플이 가능하긴 한가요??
6.2 투력으로 비슷한 투력대 사람이 너무 안 보여서 어쩔 수 없이 솔플 돌고 있는데..
아무리 컨이 딸린다고 하지만 재축만으로는 체력이 너무 부족해서 1승급도 쉽지 않네요...
천마폭류시나 풍마섬시를 잘 써야겠다고 생각은 들지만 항상 쓰려고 하면 체력이 딸려서 기술이 안 나가는 일이 허다합니다.
유튜브 영상도 찾아봤는데 도사를 끼고 도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저하고 상황이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ㅠㅠ
궁사로 솔플 잘 돌기 위한 팁 같은 것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