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숙련도 게이지 확인이 이젠 안되는건가요?

바람생활 생산
전사

프라세오디뮴@연

조회 684 추천 0 2022.03.19 PM 02:43:19
예전엔 생산할 때 숙련도가 어느 정도 차는지 확인이 가능해서 편했는데
지금은 그냥 숫자로만 표기되고 언제 단계올리기가 가능한지 가늠이 안되네요.

그냥 숙련도 최대치 찍었다고 알림이 와야 가능한건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3.19 PM 02:58
     
    예전처럼 게이지로 되있는 방식이 아니다보니 풀렙에 최대치 찍은걸로 확인해야될겁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