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방관 방무에 대해서

캐릭터 직업
주술사

리세블@연

조회 1510 추천 0 2022.03.20 PM 08:06:15
제가 현재 792 주술사 입니다

템세팅은 방무 261이며, 방관으로 바꿀지 방무로 있을지 고민입니다

주술사는 고렙될수록 방관을 더 좋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현재 방무로 맞춘 세팅이고 여기서 방무를 더 간다면 최대 293 + 내공강화 해서 300을 맞출거같습니다

현실적인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이유도 부탁드립니다

방무는 별로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3.20 PM 08:08
     
    솔찍히 8차사냥에 레이드도 탐까지 노도핑 261방무면 충분합니다. Pk안하시면 그대로 쓰셔도 되고 안하시는데 방관으로 바꾸는건 그냥 돈낭비라서 저는 비추천드립니다.(이미 템이 다 맞춰져있기때문)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20 PM 08:13
     
    지금 방무 세팅도 충분히 높스펙이라 굳이 바꾸실 필요까진 없어보입니다.

    방관을 선호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방관 %돋이 방무%돋보다 효율폭이 더 크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방관 최대 10% 방무 최대 3%)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