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호리병 몬스터 소환비서 파괴왕으로 안되나요?

캐릭터 직업
차사

츠사아@연

조회 1971 추천 0 2022.03.21 PM 07:20:41
다이쇼군 입장퀘스트를 하려는데 딸피 파괴왕한테 호리병을 쓰면 소리가 담긴다고합니다

그래서 소환비서로 소환하고 호리병 썼는데 영혼이 약해진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무슨 뜻인가요??

다른분들은 소환비서로 깨시던데.. 뭐가 잘못 됐을까여 ??

소환비서로 나온 파괴왕은 검피였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3.21 PM 07:25
     
    딸피여야 사용이 됩니다. 소환했을때 바로 사용은 안되고 딸피를 만들고 사용해야되고 이때

    몬소비같은경우는 한대만 때려도 죽기때문에 중독? 같은걸로 체를 깍아놓고 진행하셔야 될겁니다.
    202208

    추천 2

  • 차사 츠사아@연
    2022.03.21 PM 07:27
     
    몬스터 소환비서로 소환했는데 검피인 상태로 나왔습니다

    근데 호리병 사용이 안되네요..

    소환비서로 나온 애들은 피가 1이라는데 피를 어떻게 깎져..?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21 PM 07:45
     
    몬소비 파괴왕이 안된다면 파괴왕의제단 가서 파괴왕 재료 세트 (해뼈 유성지보패 불수 하선녀실타래) 를 사용하여 소환후 검피까지 깎아서 진행해야됩니댜
    2022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