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노도핑 기준
방무 - 180
방관 - 275
방무,방관수치가 위와같은데
거래소에서 6억정도 쓰면..
1. 투구/갑옷의 각인교체로 방무 18증가
2. 환수555셋+방관 으로 교체하면 방관 210증가
같은 가격을 쓰면 저렇게 스팩업 되는데
제가 봐도 2번으로 가는게 나중에 바돈 회수율이나 스펙업 효율이 더 좋은듯한데
어떤가요?
환수방관은 어자피 신체각성과 따로라고 하는데 그럼 시동시 방관 210이 그대로 다 적용받는게 맞는건가요?
제가 지금 투구가 주금장10성이라서 여기에 6+2각인 4줄 박는게 조금 아닌거 같긴합니다.
2번으로 가는게 사냥시 체감도 확 올라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