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행동조합에 지옥연화 쓰고 돌린다는데 (성역, 성역첨+ 지옥연화 이렇게요)
뭐가 좋은거죠 ? 지옥연화가
2. 지옥연화 솔직히 제대로 잘 모르겠는데
그냥 성역주나 헬파 쓰다보면 저절로 패시브처럼 자동 외워지던데
굳이 뭐 미리 쓰는게 좋은 이유가 있나요? 활용법이 뭐죠..?
무한장에서 기습공격하기전에 외우고 쓰는게 좋은건지 뭐가 좋은건지..
3. 레이드로 바돈 100만원이라도 벌꺼는 뭐 없나요 ?
현재 렙이 680따린데 730 전에는 머 레이드로 소소하게 벌거는 하나도 없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