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 슬쩍 복귀해보려고 하는데요..
주말마다 조금씩 바람의나라 해보려고 하는데..
매번 주술사 도사만해서 재미가 없더라구요..ㅠ
그래서 격수를 하려고 하는데!!
지금 보고 있는게 궁사를 하고싶습니다.
근데 많은 사람들이 격수는 전사라고 하더라구요..ㅠ
저는 일단 무자본으로 하고 재미있으면 뭐.. 아주 조금씩 매월 5~10만원만 투자하려고 합니다..(재미와 취미를 위해..ㅋ)
제가 주로 하는 컨텐츠는 대부분 사람들과 어울려서 사냥이나 레이드 하고 다들 말씀하시는 PK가 공성전을 의미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공성전도 가끔 해보고 싶은 바린이 입니다..
이런 경우 궁사는 전혀 아닌가요...??
그리고 궁사로는 노가다로 바람 돈벌이가 안되나요...?ㅠ (무자본 및 소액투자라서 노가다로 돈을 벌여야될듯해서요..ㅋ)
바람으로 돈을 벌수 있는 노가다도 알려주세요!!
아! 제가 하고싶은 직업은 궁사지만 혹시 제 상황에 궁사가 아닌 다른 격수도 추천 부탁드려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