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영술사는요..?

캐릭터 직업
도사

대전이요@연

조회 869 추천 0 2022.03.23 PM 05:30:26
궁사는 어려우면 영술사는 어떤가요? 레이드나 사냥이나 공성전은 어때요?? 별로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3.23 PM 05:37
     
    영술사는 그래도 궁사보단 덜 들어가고 시즈사냥터 및 공성전에서 좋은 편입니다.

    무자본으로도 사령의숲까지는 무난하게 돌아갈 정도로 성능 괜찮고 대야까지만 진입하면 8차까지도 사냥 무난합니다.

    탐까지는 그래도 20억이상은 들어갈건데 마령까지 생각하신다면 황룡만 맞추면 10억 이하로도 가능은 할겁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23 PM 05:37
     
    영술사는 저자본으로 해도 가성비가 좋고 사냥 레이드가 좋은편입니다 공성에서는 물몸이라 조금 힘든편입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