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비서 뭐 받아야하나요?

아이템 각인
도사

고냥이@유리

조회 698 추천 0 2022.03.23 PM 06:16:26
탐험일지하면서 혼자 노느라, 템은 없어요.
당연히 사냥은 안하고요.
피흡이나 방어 받으면될까요? 도사입니다.

아니면 그냥 상자로 갖고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3.23 PM 06:31
     
    자신에게 있는 각인으로 하는게 좋고(거래가 안되기때문에) 보통 방어각인을 선호합니다(4에서 5수치로 보통 올리는데 씁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3.23 PM 06:40
     
    템에 각인수치를 올려주는 비서라 템에 각인없으시면 템사서 각인부터 하고 골라야 되실듯

    도사이시면 각인을 방어 많이 하니 최고방어도각인강화비선'신 하실듯 

    근데 좀 성공률이 안좋습니다 일단 각인 하실 마음이 없으시면 지인템들 지원해주시는게 더 

    하실꺼면 템 맞추시고나서 각인부터 맞추시고 하시길...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23 PM 06:49
     
    도사 기준에선 방어도 비서가 가장 선호됩니다 (격수 기준은 방무)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