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비슷한 질문 또 올려서 죄송합니다
뭐 당연히 완전히 다 잡을순 없겠지만 적어도 증거가 명백하고 이슈화된건 잡아야하는거 아닌가요?
몇초짜리 증거도 아니고 몇분 몇십분짜리 증거가 대놓고 박제됐는데 이걸 안잡는다는건
그냥 불법프로그램(키매) 잡을 생각이 없는 것 같은데 맞을까요?
원거리 직업 손으로 방향키 탭 엔터 직접 누르는 사람은 **인거지요?
저런 악질 유저가 제재되지 않고 있으면 앞으로 더 겉잡을 수 없을텐데
운영자들 대체 뭐하고 있는걸까요? 확실한 증거를 박제하고 떠먹여줘도 뻔뻔하게 활개치게 놔두는 이런 게임은 처음봐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