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으로 돈번다고 하는데 진호박 호박은 아닌거같고...
OTP인증을 하고 사냥하면 된다고 하던데 어디서 뭐가 어떻게 뜨는건가요...ㅠ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2.03.27
PM 06:27
-
-
OTP등록 하시면 산적굴 이상 사냥터에서 몹을 잡으면 일정 확률로 인벤토리에 호박이 들어옵니다
[호박]눈이번쩍탕약을 사용하지않은 일반상태에선
100개까진 드랍률이 높고 최대 300개까지 획득할수있습니다
202209
-
-
도사
빙의@무휼
-
2022.03.27
PM 07:14
-
-
감사합니다~~~^2
-
-
도적
수안@연
-
2022.03.27
PM 08:31
-
-
넥슨 설정에서 otp를 등록하신뒤 사냥터에서 사냥하면 호박이 템창으로 들어옵니다 100개까지 빨리 들어오고 최대 300개까지 획득 가능합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