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린이각인세트 및 백기린쌍 주수린데
환수 333 전투력세트 및 신수장비 777도 갖췄어요.
이제 빌드업할거면 한부위당 3억정도 되는템을 구해야되서
투자대비 어떤품목이 가장 쎄지는지 알고싶어 글올립니다.
현재 환웅7성갑옷투구 + 방무 5 + 1 4줄 돋마치 >> 환웅8성갑옷투구 + 방무 6 + 2 4줄 돋 공증마치 고려중
현재 백기린쌍 돋마치 >> 진서라마옥팔찌쌍 돋 공증마치 고려중
환수장비 333 전투력세트 >> 환수장비 555 전투력세트 + 실용세트(방관or마증) 2세트 고려중
무기는 적혈봉 따면 그때 바꿀생각이구요. 덤으로 그때 마령단검도 쓸생각입니다.
어떻게 빌드업을해야 투자대비 효율적으로 강해지는지 고수님들의 생각을 알고싶습니다.
ps - 개인적으로 돋보기는 공증마치+방어도-3 작을 구입할까했는데 마령단검을쓰면 뭘해도 신체각**어도보다 낮아져서
그 비용을 아끼거나 그 비용만큼 공증마치에 투자를하거나 더써서 트리플돋을 사라 요런말을 하드라구요..
그래서 마령단검 끼는시점에 신각을 초기화해서 방어도 몰빵찍고 방어도스탯은 다 포기하라는말을 들었는데
이렇게 가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