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상/축지쓰다가 갇히는 경우?

기타 기타
주술사

포도밀크티@연

조회 651 추천 0 2022.03.29 PM 01:25:18
사령에서 초상이나 축지쓰다보면 갑자기 어느 순간 이동 불가상태가 되고

그 상태에서 축지눌러봐도 모든칸이 빨간색으로 뜨고 이동이 안되더라구여

이런 경우 어떻게 탈출하나요??

그냥 비영써서 나오기는 했는데 이러면 처음부터 다시 찾아가야해서 번거롭고 ㅠㅜ

방법이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3.29 PM 01:48
     
    그럴땐 초상으로 나오고 다시 축지쓰면 됩니다. 맵에 낄때 그러는데 초상쓰면 다시 나와집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3.29 PM 01:53
     
    그럴 경우 초상비로 탈출가능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