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한@하자
영길로 620까지 올렸는데 앞으로 육성을 어떻게 해야 될런지요 봉래산에서 사냥해서 렙업하고있는데 자본은 현 20장정도 있다구 하구요 연서버이구요
전투력 19000정도에서 안올라가고 템셋을 먼저해야될지 봉래산에서 렙 몇까지 키워야 되는건가요 피로도도 있고 렙업도 잘 안되는거 같아서요
목표는 7차승급까지 하고싶은데 현 20장으로 가능한가요??
바린이라 좀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