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화면 왼쪽 상단에마법해제할때어떨때는 마우스로 그냥 클릭하면 바로 해제될 때가 있고,어떨때는 마우스로 클릭하면 해제하시겠습니까? 창이 떠서 선택할 수 있던데
이거 설정하는 방법이 있나요?있다면 어떻게 하는건가요?
그게 없다면 랜덤으로 되는건가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