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15일날 구미호에 전투력 붙이는방법 몰라서 질문드렸는데,
4월2일 오늘, 18일만에 끝냈습니다. 전투력130에서 160으로 높였어요.
거래소에서 구미호분신상자150만에 사서, 전투력130짜리는 놔두고,
구미호 꽁짜로 받은거로 안심하고 돌렸습니다 ㅎㅎ
잠재 한번돌릴때마다 구미호잡아야하고 진짜 장난아니였습니다.
초기화비서가 있어서 하루에6번씩 돌았어요.
대부분 전투력100 이하로 나오더라구요, 130은 똑같은옵션으로 2번정도 나왔어요.
바린이 전투력도 드디어 5만넘었네요 ㅠㅠ
저 구미호 전투력160 써도 되는거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