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문파 없이 솔플로 렙업하는데...주술사면서 620렙 정도면 봉래산 파티없이 솔플 가능합니다.
소확행 이벤트로 일일선물 받은
아이템 물약(재생축복/사냥필수) 먹으면 웬만해서는 안 죽습니다.
(몹 공격하거나 죽이면 체+마 오르는 거 아시죠? 꾸준히 공격해야 안 죽습니다.)
단, 6굴까지만 갔다가 귀환 후 다시 1굴 부터 다시 갑니다.
7굴부터 행동불가 되는 마법 때문에
620렙 정도면 딱 죽기 쉽상이라 죽으면 재생축복물약 삭제되어 아깝습니다.
참, 스킬 묶어서 사용하는 '행동조합' 하셨나요?
Shift+A 누루면 행동조합 창 뜹니다.
거기서 비슷한 스킬끼리 묶어서 사용하면 엄청 편합니다.
공격스킬끼리 방어스킬끼리 묶거나 유용한 스킬끼리 묶어서
하나의 단축키로 스킬창에 등록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예를들어 성역주첨-성역주 묶어서 하나의 스킬처럼 사용하면
공격속도와 데미지와 체+마도 엄청 향상됩니다.
그 덕에 생존력도 엄청 향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