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1주술사 솔플

캐릭터 경험치
차사

삐루콩@연

조회 1086 추천 0 2022.04.02 PM 11:55:52
제가 자주 들어오는 것도 아니다 보니 고정적으로 같이하는 분도 없고 파티이런 부분도 없이 그냥 오로지 솔플로 하고 싶은데

다들 620에는 봉래산 가**다고 하는데 봉래산 파티로 가라고 하더라고요 솔플로 사냥하기 적합한 곳은 없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클롼@연
    2022.04.03 AM 12:19
     
    1. 무자본(?) 제일 좋은 방법
      1) 채굴2품의 맞추고, 10001 이상(보통 11000~12000) 채굴집중력 확보하고
         1시간 채굴.(소확행 일일템 받아 200% 요강 사용..)
       

      2) 사냥, 주술사 
         - 자아성역
         - 십자소상파환겁'강 X성
         - 극 열사지대 사용
         봉래산에서 사냥하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3) 캐릭창 '전투력' 마우스 좌클릭,
         추천 사냥터도 한번 가보세요..


    즐바~~

    추천 1

  • 주술사 메이제이리@호동
    2022.04.03 AM 12:36
     
    저도 문파 없이 솔플로 렙업하는데...
    주술사면서 620렙 정도면 봉래산 파티없이 솔플 가능합니다.

    소확행 이벤트로 일일선물 받은 
    아이템 물약(재생축복/사냥필수) 먹으면 웬만해서는 안 죽습니다.
    (몹 공격하거나 죽이면 체+마 오르는 거 아시죠? 꾸준히 공격해야 안 죽습니다.)
    단, 6굴까지만 갔다가 귀환 후 다시 1굴 부터 다시 갑니다.
    7굴부터 행동불가 되는 마법 때문에 
    620렙 정도면 딱 죽기 쉽상이라 죽으면 재생축복물약 삭제되어 아깝습니다.

    참, 스킬 묶어서 사용하는 '행동조합' 하셨나요?
    Shift+A 누루면 행동조합 창 뜹니다.
    거기서 비슷한 스킬끼리 묶어서 사용하면 엄청 편합니다.
    공격스킬끼리 방어스킬끼리 묶거나 유용한 스킬끼리 묶어서 
    하나의 단축키로 스킬창에 등록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예를들어 성역주첨-성역주 묶어서 하나의 스킬처럼 사용하면 
    공격속도와 데미지와 체+마도 엄청 향상됩니다.
    그 덕에 생존력도 엄청 향상됩니다.

    추천 2

  • 도적 수안@연
    2022.04.03 AM 01:08
     
    봉래산에서 무난하게 솔플 가능하능합니다.

    성역주,성역주첨,혼마첨,십자소상파환겁,헬파,삼매,열사지대 위주로 사냥하시면 되고

    모험상점에서 구매가능한 모험도핑,사냥종합시약,사냥필수물약을 먹고 요강키고 사냥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