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랫동안 참고 바람의나라 켜왔는데, 도저히 못참겠어서 글 올립니다.
지금 배경음이랑 다 ㄲ ㅓㅈ ㅕ 있어서 조용하구요, 근데 바람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게임시작누르고,
케릭터 선택화면까지 들어가기전에 드드드~ 막 이런음악소리가 나잖아요, 누가봐도 게임키고 있는 소리인데,
그 소리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아니;; 근데 무슨 ㄲ ㅓ ㅈ ㅕ도 안써져서 ** 이렇게 나오나요 -_-
저 소리 어떻게 못끄나요??? 바람킬때마다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드드드~ 소리끄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메이플은 게임킬때 아주 조용하게 켜지고 접속가능한데, 바람의나라는 왜 이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