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게임화면킬때 소리가 부담스러워요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2660 추천 0 2022.04.03 AM 09:47:11


오랫동안 참고 바람의나라 켜왔는데, 도저히 못참겠어서 글 올립니다.

지금 배경음이랑 다 ㄲ ㅓㅈ ㅕ 있어서 조용하구요, 근데 바람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게임시작누르고, 

케릭터 선택화면까지 들어가기전에 드드드~ 막 이런음악소리가 나잖아요, 누가봐도 게임키고 있는 소리인데,

그 소리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아니;; 근데 무슨 ㄲ ㅓ ㅈ ㅕ도 안써져서 ** 이렇게 나오나요 -_-


저 소리 어떻게 못끄나요??? 바람킬때마다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드드드~ 소리끄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메이플은 게임킬때 아주 조용하게 켜지고 접속가능한데, 바람의나라는 왜 이런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4.03 AM 09:50
     
    게임 들어갈때 소리는 따로 끄는 방법은 없는걸로 알고 있고 그냥 컴퓨터 스피커를 줄이시는게 최선으로 보입니다.. (저도 피방에서 바람할때 그렇게 합니다..)
    202203

    추천 0

  • 전사 고구려팔라딘@연
    2022.04.03 PM 01:28
     
    90년대생들은 다아는 추억의소리인뎀 ㅜ 아이가 문열고 들어가는... ㅜㅜ 사라지진 않았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는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