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한@하자
지금 바돈벌어서 겨우 2천만전 정도 ? 벌어놨는데 이돈으로 투력 3만 만들수 있나요??
그리고 제가 투력올리려고 하는 이유가 악귀문? 해서 경험치 얻으려고 그러거든요
근데 악귀도 세계후에 보면은 막 투력이 4.5 ~ 5만으로 구하는분들이 많이계시던데
투력을 3만으로 맞춰도 악귀 갈수있겠쬬??
바린이라 자세한 설명부탁드립니다 ㅜㅜ 추천바로 눌러드릴게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