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주작 스킬질문요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멀망의사신@연

조회 910 추천 0 2022.04.05 PM 03:39:10
뭐찎어야하나요???불멸주작이고 직업은 주술입니다
그리고 템은 방관아닌 투력으로 가려하는데 상관없나요??
그리고 환수 투구 무기 등 강화슬롯 뭐로 가야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4.05 PM 04:17
     
    Pk안하실꺼면 스킬 굳이 안찍으셔도 됩니다. 시동 스킬만 다 찍어주시고 투력셋으로 가도 상관없습니다. 강화슬롯은 무기 - 명/필 나머진 방어마비작 하시면 됩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