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물을 찾는 중에 괜찮은 매물을 봤는데
아쉽게도 추횟이 4라서 고민 중입니다.
1. 추횟이 4면 가치가 많이 떨어지나요?
2. 각인추출차감비서라는 게 있던데
그거 3개를 쓰면 추횟이 4->1이 되는 건가요?
3. 추횟이 높은 게 가치가 떨어지는 이유가
횟수가 높을수록 추출할 때 추출비서를 많이 잡아먹어서라고 들었습니다.
근데 2번이 맞다면 4이상인 애를 단순히 추출비서로 추출하는 거보다
가감비서를 사용하는 게 더 이득인 거 맞나요?
4. 혹시 가감비서가 이벤트로 특정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건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