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구슬 추횟 질문있습니다.

아이템 장비
영술사

오르태가@연

조회 676 추천 0 2022.04.05 PM 06:47:57
안녕하세요

매물을 찾는 중에 괜찮은 매물을 봤는데
아쉽게도 추횟이 4라서 고민 중입니다.

1. 추횟이 4면 가치가 많이 떨어지나요?

2. 각인추출차감비서라는 게 있던데 
그거 3개를 쓰면 추횟이 4->1이 되는 건가요?

3. 추횟이 높은 게 가치가 떨어지는 이유가
횟수가 높을수록 추출할 때 추출비서를 많이 잡아먹어서라고 들었습니다.

근데 2번이 맞다면 4이상인 애를 단순히 추출비서로 추출하는 거보다
가감비서를 사용하는 게 더 이득인 거 맞나요?

4. 혹시 가감비서가 이벤트로 특정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고구려팔라딘@연
    2022.04.05 PM 06:53
     
    안녕하세요

    매물을 찾는 중에 괜찮은 매물을 봤는데
    아쉽게도 추횟이 4라서 고민 중입니다.

    1. 추횟이 4면 가치가 많이 떨어지나요?

    -> 아무래도 추횟이 적은 아이템보다는 시세면에서 불이익이 있습니다.

    2. 각인추출차감비서라는 게 있던데 
    그거 3개를 쓰면 추횟이 4->1이 되는 건가요?

    -> 네 3개를 썼으면 -3이 되어서 4에서 1이 됩니다.

    3. 추횟이 높은 게 가치가 떨어지는 이유가
    횟수가 높을수록 추출할 때 추출비서를 많이 잡아먹어서라고 들었습니다.

    근데 2번이 맞다면 4이상인 애를 단순히 추출비서로 추출하는 거보다
    가감비서를 사용하는 게 더 이득인 거 맞나요?

    -> 가감비서가 추출비서보다 싸다면 그렇게 하는게 더 이득이겠죠?

    4. 혹시 가감비서가 이벤트로 특정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건가요??

    -> 네 캐시샵에서 기간한정으로 판매를 합니다. 매년 돌아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4.05 PM 08:52
     
    1. 고가템이 아니면 (공증마치돋같은 저자본템) 의 경우 시세가 추횟이 낮은것보다 싸게 형성됩니다. 2. 황돋이니 황돋추출차감비서를 쓰시면 됩니다. 3. 맞긴한데 황돋추출차감비서가 시즌제로 팔기도 해서 차감비보다 추횟비가 싸면 추횟을 낮추면 됩니다. 4. 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