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안따진다면 칠지 vs 용랑팔봉손

캐릭터 직업
주술사

내사랑연서@연

조회 1347 추천 0 2022.04.06 PM 09:55:57
렙 670이후로 가성비 안따진다면 용랑팔봉이 더 나을까요?

670 이후부터는 헬 삼매 쿨감이 그정도로 중요하긴 한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4.06 PM 10:18
     
    가성비 안따지면 용무기가 가장 좋습니다. 헬 삼매 쿨감이 넘사 옵션입니다(수리비 충당가능하다면)
    202208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4.06 PM 10:29
     
    수리비 감당이 되시면 팔손이 낫긴 한데, 개인적으론 돈 쭉 모아서 환웅천봉9각 사셔서 수리비부담도 덜되는 평생무기 끼시는걸 추천드려요.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