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 670이후로 가성비 안따진다면 용랑팔봉이 더 나을까요?
670 이후부터는 헬 삼매 쿨감이 그정도로 중요하긴 한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4.06
PM 10:18
-
-
가성비 안따지면 용무기가 가장 좋습니다. 헬 삼매 쿨감이 넘사 옵션입니다(수리비 충당가능하다면)
202208
-
-
도사
시러엽@연
-
2022.04.06
PM 10:29
-
-
수리비 감당이 되시면 팔손이 낫긴 한데, 개인적으론 돈 쭉 모아서 환웅천봉9각 사셔서 수리비부담도 덜되는 평생무기 끼시는걸 추천드려요.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