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이 스펙으로 탐 1:1 가능할까요?

바람생활 기타
궁사

뿌수웅@연

조회 1153 추천 0 2022.04.07 PM 05:24:37
노도핑 기준 방관 1040 공증 413 방무 64 마치 700 정도이고 가능할 스펙이면 황룡 655로 200초중반 방관셋 구매할 생각 있습니다

도사랑 같이 들어가서 마도버프 받으며 트라이할만한 스펙일까요?

황룡장비 구매시 명중은 230으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4.07 PM 05:30
     
    시동 풀도핑 도사버프하시면 방관 1400쯤 나올꺼같은데.. 궁사가 아무래도 레이드가 안좋다보니 1ㄷ1은 힘들수도 있을꺼같구 마도버프있으면 할만하긴 할꺼같습니다..
    202209

    추천 0

  • 도사 아트탄@호동
    2022.04.10 AM 10:07
     
    위엣분 도핑은 해보셨고 시동해보신거 맞나요?

    어떻게하면 노도핑1040이 풀도핑하면 1400대가 나옵니까............................................................................................................

    간단하게만 생각해도

    노도핑1040 + 사필100 + 모방60 + 사종100 + 시동 250 + 황룡각인 낮게잡아도 약 40~ + 무신버프 약 100이상~ = 최소 1650 ~ 1680 범위입니다

    방관%돋이 있으면 1700대는 넘고요, 도핑방관 1700~ 공증900~ 마치1000~ 넘으시는데

    명중 230정도면 충분히 일반 깨고도 남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