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사 환수및 환수장비 질문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영술사

새하앍@연

조회 1117 추천 0 2022.04.08 AM 09:51:53

 현재 방무셋으로 맞춘 679  4.6 바린이입니다.

이번에 돈좀 투자해서 환수장비를 맞추려고하는데.

백호 방관셋? 을맞추어야 할까요

주작 명회? 를 맞춰야 할까요..


백호는 시동용이라 봤고.. 그럼 주작은 메인으로 보았는데 메인은 그냥 소환만 해놓고, 시동 거는게  아닌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4.08 AM 10:13
     
    지금은 환수 꺼내놓고 쓰는경우는 없습니다. 전부 시동으로 쓰는거고 명회셋은 보통 투력용 방관셋은 주로쓰는 메인용 입니다. 즉 메인용은 방관등 도움이 되는 수치면 되는거고 영술사시면 백호 방관 또는 주작 방관으로 가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