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 800되고 4개월 넘은거 같습니다.
매일 연꽃이나 그냥 캐면서 지내는데, 저희 문파원분중에 한분이 오구타이 잡으면서 8차 천인비급 얻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첨엔 당연히 못믿었죠...
4개월동안 일반~심연 돈것만 치면 수천바퀴는 돌았을텐데 비급 떨어지는걸 한번도 못봤는데...
근데 생각해보면 다른곳에서 따로 뱉을만한 구석도 없고
8차 되고나서 돌 수 있는 사냥터가 그냥 딱 한군데밖에 없으니
오구타이가 뱉는거 맞나싶기도 하고... 그냥 제가 운이 진짜 더럽게 없는건가요?
정확히 어떻게 얻는건지 궁금합니다.
땅에 떨구는건지, 일반 심연에서도 나오는지 등등